워게임/wargame.kr

[wargame.kr] already got 문제 풀이

KwonYongHyeon 2021. 1. 2. 20:53
반응형

 

 

대충 워게임 사이트를 알아보던 중 wargame.kr이라는 곳을 알게 되었다.

(바로가기: wargame.kr/)

1번부터 풀어보지 뭐.

 

대충 1번 문제, already got을 클릭해 보니 이런 창이 떴다.

 

 

원래 이런건 안읽는게 국룰이니까(?) 그냥 넘어가도록 하도록 하겠다(??)

바로 Start 클릭.

 

you've already got key! :p

 

음 아무리 살펴봐도 별 특이점이 없다.

이미 key를 얻었다고 하니 F5를 미친놈처럼 연타해 보았다.

그리고 개발자 옵션(F12)를 계속 살펴보았다.

 

놀라운! 믿을 수 없는! 훌륭한! 최고의! 완벽한!

 

대충 Network - All 부분에 뭔가가 온 것을 확인 가능하다.

 

 

already_got을 더 살펴보니 FLAG가 숨어 있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