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잡담

eft - 머드 더 스튜던트 가사

KwonYongHyeon 2022. 2. 2. 19:01
반응형


내 최애 아티스트 머드 더 스튜던트. 나는 소코도모나 머드 더 스튜던트처럼 음악성이 뛰어난 아티스트가 좋다.

머드의 음악 중에 내가 굉장히 좋아하는 곡인 eft의 가사를 알아보겠다.

I was never afraid to fail
He was never afraid to fail
Rainbow after rainy day is like
confidence of my youth,
that is still bright

Holy, holy shit
나는 지금 치료를 받고 있기보단
빛을 향해 직진
이건 치유에 가깝다고 하더라
바보라, 나는 Hustle for the life
내가 괜찮아 뵈도 나에게도
Pain들이 배어있네
허나 내색은 제로
나는 외부로 내 아픔의 크길 내놓고
제발 이해 해줄래 따위의 짓은
해보지 않았지, 난 감기
(하 하 하-)
에도 잘 안걸린다고
오오-
(강한자만이 Hustle for the life)
내 자신은 교실 병아리처럼
쉽사리 기르기 쉽진 않지만
아직 날갯짓을 볼 시간이 있다고,
신을 믿지 않는 이들은 칭하지 이것을
'기적'이라고

Wash away for yourself again
Wash away for yourself again
Wash away for yourself again
Wash away for yourself again

(Emotional freedom technique,
emotional freedom technique)
(Emotional freedom technique,
emotional freedom technique)


사랑해요 머드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