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타/정말 분류할 데가 없는 것 모음

애드센스 관련 글, 전부 믿지 마라. [애드센스 승인되려면 필요한 것 / 애드고시 / 티스토리 / 응원합니다!]

KwonYongHyeon 2021. 3. 18. 19:54
반응형

 

 

저는 어젠가 그제, 애드센스가 승인되었습니다.

아주 예전에, 블로그를 처음 만들고 10일쯤 되었을 때에 한번 신청했다가 떨어지고, 3~4달정도 후에 다시 시도해보자 바로 합격했는데요. 다른 블로거들이 말하는 "1500자 이상"과 같은 구체적인 것은 알려드릴 수가 없습니다, 그러나 그게 틀렸다는 것은 알려드릴 수가 있을 것 같습니다.

 

구글 애드센스 합격. 아무도 클릭하지 않는지 돈이 안벌린다.

 

Q. 어느 정도 길이의 글을 써야 합격하나요? 사진은 넣어도 되나요?

A. 저도 잘 모르겠습니다. 그러나 확실한 건 제 글에는 특별히 길이가 긴 글이 없습니다. 다른 블로거분들은 "1000자 이상", "1500자 이상"이라는 식으로 알려주시는 듯 한데, 그건 틀린 것 같아요. 저는 300자가 넘는 글도 드물겁니다.

사진은 넣으셔도 됩니다. 제 글은 사진이 대부분이고 글은 별로 없었는데, 합격하더라고요. 심지어 제 글에는 이런 쓰레기같은 글들도 굉장히 많습니다. 마음대로 쓰셔도 될 것 같습니다.

 

Q. 글은 몇개정도 올리셨나요?

A. 저는 질보다는 양을 추구하는 사람이라서 70개정도 올린 것 같습니다.

 

Q. 컨텐츠 통일성이 있어야 할까요?

A. 절대 아니요. 컨텐츠 통일성이 있어야 한다면 제 블로그는 뭐가 됩니까. 제 블로그는 리눅스, 해킹, 코딩과 같은 컴퓨터 관련 글들 뿐만 아니라 애니메이션 리뷰, 여행, 영어, 라면 부숴먹기, 심지어는 이글루를 만들거나 하는 온갖 뻘짓들까지 올리는 잡블로그입니다. 컨텐츠 통일성 따위는 아무 필요 없습니다.

 

Q. 구독자는 많아야 하나요?

A. 잘은 모르겠지만 구독자도 애드센스 승인에 영향을 끼치는 것 같습니다. 저는 다른 초보블로거들과는 다르게 초반에 맞구독을 통해서 구독자를 10명정도 확보해놓은 상태였습니다.

 

Q. 검토가 너무 오래 걸리네요. 다시 해야할까요?

A. 저는 2주 걸렸습니다. 오래 검토한다는 것은 구글이 여러분의 블로그를 꽤나 흥미롭게 읽어보고 있다는 표시와도 같습니다.

 

Q. 방문자는 얼마나 되야 하나요?

A. 하루 조회수 30~50정도면 충분하다 보실 수 있습니다.

 

Q. 경어체로 해야할까요?

A. 딱히요.


 

제가 준비한 질문은 이쯤입니다.

더 궁금하신 내용 있으시면 댓글로 추가해주세요.

 

도움 되셨다면 광고 클릭 부탁드립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