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타/정말 분류할 데가 없는 것 모음

미성년자 구글 애드센스에 우리은행 계좌 등록하기

KwonYongHyeon 2022. 5. 6. 17:47
반응형

오늘, 5월 5일과 토요일 사이에 껴 있어서 학교는 안 가고, 은행은 문을 여는 날이다. 아 너무 기쁘다. 드디어 외화계좌를 만들었다. 나는 내가 블로그 하는 것을 부모님도 알고 있기에, 아빠하고 같이 우리은행에 가서 만들었다. 만 14세 넘으면 혼자서도 만들 수 있는 걸로 알고는 있는데, 나는 만 14세가 넘지만 여권하고 청소년증이 둘 다 없어서...(해외여행 안 간지가 한참 되서 여권 기간이 지나버렸다) 그래서 그냥 아빠랑 같이 가서 만들었다. 여권 있으신 분들은 혼자 가서 만드시면 된다.

 

암튼 그래서 이제 계좌를 등록해 볼 것이다.

 

 

 오늘 드디어 이 payment를 등록하는 것이다...! 이 메시지가 작년 8월부턴가 떴던 것 같다.

 

 우선 구글 애드센스의 Payments - Payments info 탭에 들어간다. (제가 설정을 다 영어로 해놔서,. 사진 보고 따라오시면 됩니다)

 

 

여기서 How you get paid - Add payment method를 클릭한다.

 

 

Add new wire transfer details를 클릭해 줍시다.

 

 

 여기는 뭐 대충 알아서 잘 채워 주시면 됩니다. SWIFT코드랑 은행 영문명은 통장 맨 앞장 보면 있습니다.

 

 

이렇게 잘 추가가 되었습니다.

 

반응형